핫이슈
HOME > 핫이슈
제목 피해자 국민은행 본점 집회 및 금융감독원 답변 등
등록일 2024-03-29 06:51:32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534 연락처 02-722-3229 
첨부파일 파일1 : 1711664856-이복현윤종규els고발.jpg
파일2 : 1711664856-기관투자ELS.JPG
파일3 : 1711664856-김앤장이탈세포상.JPG
파일4 : 1711664856-주총20240322 1.JPG
금번 els 사기 판매로 인한 서민 약자의 거대 피해에 대해, 정의로운 언론의 취재를 기대합니다.(언론의 취재 회피는 가해자인 윤종규 등 범죄자를 보호하는 공범과 다르지 않습니다)

1. 피해자 집회(회장 면담 요청 및 배상 요구)

일시: 2024. 03. 29. 금요일 오전12시 
장소: 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회장 면담 요구
피해액 전액과 기간에 대한 정기예금 이자 상당 배상요구
차후 대응책 논의
센터도 참석하여 피해 내용등 청취하고 협의할 예정 


2. 센터의 금융감독원 민원에 대한 답변

[금융감독원 민원안내] 

 귀하의 분쟁민원(접수번호:202408021) 담당자 배정 안내 

귀하의 민원에 대해 금융회사가 자율적으로 해결하도록 하는 절차(자율조정)를 거쳤으나 자율조정이 성립되지 아니하였습니다. 이에, 귀하의 민원에 대해 사실관계 등을 추가로 확인한 결과 민원 내용상 즉각적인 판단이 어렵고 면밀한 검토 등이 필요한 사안으로 확인되어 충분한 검토를 위해 분쟁조정 분쟁조정3국(***조사역)으로 이송하여 처리할 예정입니다.

※ 최근 금융감독원에 분쟁조정 신청 건이 크게 증가하여 처리가 많이 지연되고 있으며, 담당자(02-3145-****)의 경우 근무시간 중 분쟁집중처리를 위해 통화 응대가 어려울 수 있는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며, 순차적으로 면밀히 검토하여 회신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다음글 KB 국민은행 등 홍콩H지수 ELS 손실, 중앙지검 고발 회견(수정)
이전글 KB금융그룹 홍콩H지수 ELS 손실, 감독원 고발 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