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광장
HOME > 회원광장
* 로그인한 회원만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KT회장 연임반대가 아니라 구속을!
등록일 2012-03-05 23:58:52 작성자 허영구
조회수 5323 연락처  

KT회장 연임반대가 아니라 구속을!

 

앞에서 제주도가 세계 7대 경관으로 선정되는 과정에서 전화 여론조사가 조작되었다는 시사프로그램에 대한 얘기가 있었습니다. 한국통신이 관련된 문제라는 것은 명백합니다. 세계7대 경관으로 선정받기 위해 난리를 친 제주도에 해군기지건설을 강행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제주고 경관 중에 유명한 강정마을 파괴하면서까지 말입니다. 그런데 오늘 구럼비바위를 폭파하려고 구멍을 뚫었는데 용천수가 솟아오르는 바람에 폭약을 설치할 수 없어 공사가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이지만 한국통신 회장의 연임을 반대하는 집회를 열고 있습니다. 연임반대를 요구할 것이 아니라 구속을 요구해야 합니다. 한국통신 회장 임기 3년 동안 노동자들이 죽어나가는 등 그가 저지른 불법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평창올림픽 유치한다고 불법을 저지른 이건희를 사면해 주더니 최근에 드러난 바와 같이 재벌들이 그 곳에 일치감치 땅투기를 해놓았다고 하네요. 이들의 재산을 국가가 몰수해야 합니다. 중국집 직원이 돈 몇 십만원 횡령했다고 구속되었습니다. 그런데 몇 백억 횡령한 재벌들은 떵떵거리며 살고 있습니다. 몇 십 년이 아니라 몇 백 년의 형을 받아야 할 자들입니다.

 

오늘 민주노총 위원장을 했던 인사가 조합원 1000여명과 함께 민주당에 입당했다고 합니다. 외부의 적과 싸울 때는 앞가슴에 방탄조끼를 착용하는 데 내부의 변절과 배신자들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뒤통수와 등에 방탄조끼를 입어야 할 상황입니다. 노동운동을 했다고 자처하는 자들이 신자유주의정치세력에게 투항하는 판이니 한국통신에 낙하산으로 내려온 자들이야 더 말해 무엇 하겠습니까? 비록 지금의 상황이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혹시라도 딴 마음 먹지 말고 당당하게 살아남아서 노동자를 탄압하고 죽음으로 내 몬 이석채 회장을 감옥으로 보내도록 합시다.

 

(KT이석채 회장 연임반대 촛불문화제, 2012.3.5.오후 7시, 광화문 KT)

목록

다음글 FTA효과 극대화 논리
이전글 장물 가지고 싸우는 삼성재벌가